파워볼전문 에이전트와 정식협약을 맺은 세이프게임 입니다!!

가격 대비 성능비는 본인이 지불한 금액과 비교해 제품의 성능이 얼마나 좋은가를 따지는 용어다. 물론 특정 제품에 대한 성능 비교는 객관적으로 비교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실제로 성능이 우월한 지를 논하기보다는 제품의 파워볼전용사이트 투자 금액 대비 만족도가 어느 정도인지를 따진다고 보면 된다. 10만 원짜리 TV를 샀는데, 제품 성능이 20만 원짜리 제품과 큰 차이가 없다면 10만 원짜리 제품의 가격대비 성능비가 더 좋다고 하는 식이다.

실제로 가격대비 성능비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Cost-effective’라는 단어로 전 세계에서 통용되며, 소비자와 제조사 모두 제품 선정의 주요 요소로 본다. 하지만 가격대비 성능비에 치중하다 보면 제품 성능이 온전한지 검증하는 세이프게임 과정에 소홀하게 된다. 단순히 제품 성능이 뛰어난 것만 신경 쓰다가 제품의 마감이나 A/S 같은 부가적인 부분을 놓치는 것이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확인하기 어려운 부분일수록 이 부분이 쉽게 누락된다.

기기를 이용한 실측 데이터 없이, 제조사 자료만 가지고 제품 성능을 구분할 수 있는 모니터는 훨씬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일단 모니터 성능 중 크기나 해상도, 라이브배팅노하우 휘도(밝기), 명암비 등의 스펙은 수치로 표시되는 부분이 비교적 잘 맞다. 하지만 특정한 사진 및 영상을 규정된 기준과 일치되는 수준으로 표시하는가에 대한 색 재현력과 색온도, 감마 등 수치는 동일한 제조사라도 패널 수율과 교정 먹튀보증업체 수준에 따라 다 다르기 때문에 OEM 기업보다는 모니터 전문 제조사의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